9월~10월에 같이 기도하고 실천합시다.

내일부터 시작하는 가정교회 목회자 컨퍼런스에 참석합니다.   “가서 뭐하나요?”  낮 시간에는 삶 공부를 배우고, 중간에 조별 모임으로 궁금증도 풀고 도움을 주고 받습니다.  저녁에는 심포지엄을 통해 사례발표를 듣고 목자 목녀와 함께 기도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다른 어떤 것보다 목회자 컨퍼런스를 많이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컨퍼런스에 참석할 때마다 저에게 주시는 도전과 은혜가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도 오직 하나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참석합니다. “하나님, 한 가지만이라도 깨닫고 돌아올 수 있게 해 주세요.” 교우 여러분께서도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10월까지 우리 모두가 집중해서 함께 기도하고 실천해야할 것을 말씀드립니다.   

10월 18일(금)부터 시작하는 연합부흥회가 한달 정도 남았는데,  이 기간동안 VIP를 초대할 수 있도록 매일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VIP를 만나시려고 애쓰기 바랍니다.

영혼구원에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30일이 되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VIP를 위해 금식기도도 하시고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시면서 초대를 거부할 수 없도록 지극정성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연합부흥회의 강사로 오시는 김종진 목자는 목사도 아니고 평신도이신데, 이 분은 비신자였다가 예수님을 믿고 열심히 VIP를 찾고 그 영혼을 섬기시는 분으로 가정교회 목회자들이 적극적으로 추천하시는 분입니다.  그래서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VIP를 데려오는데 집중했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남은 한달동안 집중적으로 VIP를 위해 기도하시고 꼭 만나십시오.  만났을때에 교회 또는 신앙생활에 대하여 설명하지 마시고 상대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십시오.  그리고 대화에서 VIP의 고민과 어려움을 발견하고,  그를 위해 기도하면서,  부흥회에서 하나님께서 그 답을 주시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초대하십시오.

이번 연합부흥회를 통해 초대한 VIP가 예수님을 영접하여 우리 모두가 큰 기쁨을 맛보고 더욱 영혼 구원에 집중하는 공동체가 되길 간절히 사모합니다.

09/08/201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