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서울교회에서 있었던 가정교회 목회자 컨퍼런스를 잘 참석하고 돌아왔습니다. 저를 위해 기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번엔 삶공부 중에서 “기도의삶”을 집중적으로 공부했습니다. 기도의삶 강의 내용도 참 좋았지만, 강의 중간중간마다 수강자 모든 분들이 서로를 위해 그리고 교회를 위해 간절히 뜨겁게 기도하는 “세겹줄 기도”가 너무나 좋았습니다.
“세겹줄”은 전도서 4:12 에서 힌트를 얻은 말입니다. “혼자 싸우면 지지만 둘이 힘을 합하면 적에게 맞설 수 있다. 세 겹 줄은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 이 말씀처럼 세명이 짝이 되어 함께 기도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좋은 것은 지나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도 예배시간과 목장에서 그리고 모임마다 세겹줄 기도를 하겠습니다.
특별히 세겹줄 기도를 하실때에 연합부흥회를 위해서 반드시 기도해주십시오. 기도제목을 드립니다.
1) 10월 18일~20일에 열리는 연합부흥회에 나의 VIP가 예수님을 영접하게 하소서. 모든 잃어버린 영혼이 돌아오게 하소서.
2) 강사 김종진 목자를 사용하셔서 복음의 능력이 생생하게 전달되게 하소서.
3) 연합부흥회를 통해 잠자던 내가 살아나고, 우리 목장이 살아나고, 우리 교회가 살아나게 하소서.
4) 연합부흥회를 준비하는 교회들이 함께 기도하며 최선으로 준비하게 하소서.
5) 뉴욕 지역에 성경대로 순종하고 사역하는 초대교회와 같은 가정교회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혹시 일하시다가 또는 식사 기도하실 때에 위의 기도제목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연합부흥회를 살려주십시오.”라고 기도하셔도 좋습니다.
이번 연합부흥회를 통해 초대한 VIP가 예수님을 영접하여 우리 모두가 큰 기쁨을 맛보고 더욱 영혼 구원에 집중하는 드림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사모합니다.
091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