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목회편지를 통해서 저의 간절한 2가지 기도제목을 나눴습니다. ① 1년에 2명의 VIP가 예수님을 믿고 세례를 받는 것, ② 1년에 2명의 목자가 세워지는 것인데 여러분께서 저의 기도제목을 놓고 중보기도해주셨는지 여쭙고 싶습니다.
오늘은 교우 여러분의 기도제목을 저에게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특별히 7월부터 9월까지 (3/4분기)에 하나님께서 응답해주시길 원하는 기도제목을 말씀해주시면 기도수첩에 기록하고 3개월동안 계속해서 기도하겠습니다. 물론 여러분의 지속적인 기도제목을 알려주셔도 됩니다.
한 가지 부탁드리는 것은 기도제목을 저에게 알려주실 때에 구체적으로 2-3줄 정도로 적어주십시오. 그래야 제가 구체적으로 기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8월 9일(금)-11일(주)에 있는 전가족수양회 일정을 지켜주시고 모든 형제자매님들이 다 참석할 수 있도록 환경을 열어주십시오.”, “8월 31일(토)에 가정교회 평신도 세미나 등록을 하는데 OOO, OOO가 참석해서 영혼을 섬기는 목자로 헌신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십시오.”
기도제목을 저에게 주시는 방법은 교우 여러분이 가장 편한 방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텍스트 문자, 카톡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실 수 있고 예배실 입구에 준비된 기도요청서에 기록해서 주셔도 됩니다. (기록한 기도요청서는 헌금함에 넣어주세요)
여러분이 주신 저에게 주신 기도제목은 저의 기도수첩에 기록하여 지속적으로 기도하겠습니다. 교우님들도 저의 기도제목을 기도수첩에 기록해주시고 중보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마가복음11:24)
07/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