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가 기도하며 기다렸던 연합부흥회가 드디어 이번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시작합니다.
우리에게 말씀을 전하실 김종진 목자는 휴스턴서울교회에서 목자, 초원지기, 훈련사역부를 맡고 있는 안수집사이십니다. 김 목자님은 믿지 않는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2003년 예수님을 영접한 후, 자기 가족을 구원하려는 열정이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간증을 가지고 계신 분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13년간 목자로 영혼을 섬기면서 세번의 목장 분가를 했고 영혼구원을 위해 열심히 뛰고 계신 분입니다.
이미 한국에서 김종진 목자님의 간증(집회)을 들으신 어느 목사님의 말에 의하면, 김 목자님의 간증은 감동을 넘어 신선한 도전이었고 교인들이 많은 은혜를 받았으며, 어떤 목자는 그동안 집회중에서 가장 좋은 집회였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 이런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오는 것이 절대 아닙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간절히 부탁합니다. 평신도로 얼마든지 값지고 빛나는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는 김종진 목자님의 간증을 꼭 들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말씀하시려는 하나님의 음성도 듣는 소중한 시간 되시길 축복합니다.
힘드셔도 개인 일정을 한 주만 연기해주시고 연합부흥회에 참석해서 내 영혼과 내 가정이 은혜의 단비로 채워지는 귀한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이런 기회는 정말 없습니다. 꼭 오셔야 합니다. VIP와 함께 오세요!
<기도제목>
1) 10월 18일~20일에 열리는 연합부흥회에 나의 VIP가 예수님을 영접하게 하소서. 잃어버린 영혼이 돌아오게 하소서.
2) 강사 김종진 목자를 사용하셔서 복음의 능력이 생생하게 전달되게 하소서.
3) 연합부흥회를 통해 내가 살아나고 가정이 회복되고 목장이 세워지며 교회가 활력있게 하소서.
4) 연합부흥회를 준비하는 교회들이 함께 기도하며 최선으로 준비하게 하소서.
5) 뉴욕 지역에 성경대로 순종하고 사역하는 교회들이 일어나게 하소서.
10/1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