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전도자 세미나, 전도자의 영성과 행복의길 특강에 참석합니다.

저는 성경적인 바른 교회를 꿈꾸는 가정교회를 만나서면서 몇 가지 유익이 있습니다.  먼저는 저의 의지보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는 인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많은 경우에 경험과 지식으로 사역하려고 했었는데 이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위해 먼저 기도하는 자세가 생겼습니다.

그다음으로는 예수님의 지상명령(마28:20)에 순종하는 전도자가 되어야 한다는 인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전도지도 만들고 성도님들과 함께 전도를 했습니다.  그런데 안타까운 것은 전도할 때 전도지만 줄 뿐이지 계속 관계를 맺고 목장으로 초대하는 기회가 어려웠습니다. 

이런 안타까움이 있던 중에 9월 목회자 컨퍼런스에서 관계전도를 하시는 오명교 목사님을 만나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명교 목사님은 관계전도자 세미나를 통해 작은 규모의 교회에 영혼구원의 열정이 살아나고 VIP와 관계를 맺으며 예수님을 믿도록 도와주는 사역을 잘하고 계십니다.)

저는 목회자 컨퍼런스를 다녀온 이후, 관계전도자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도록 하나님께 매일 기도했습니다.  놀랍게도 하나님께서 풍성하게 응답하셔서 관계전도 세미나 뿐만 아니라 다른 특강도 더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교우 여러분, 2주 동안 여러분과 잠시 떨어져 있지만 저를 위해서 특별히 기도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을 드립니다.

첫째, 양 목사가 관계전도자 세미나를 통해 전도자의 삶을 살 수 있는 출발점이 되도록 인도해주십시오.
둘째, 2번의 특강(전도자의 영성, 행복의 길)을 듣고 잘 이해해서 개인과 드림교회에 잘 적용하게 하소서.
셋째, 드림교회 모든 성도가 VIP를 열심히 찾으며, 목장모임에 영혼구원이 불꽃처럼 활활 타오르게 하소서.

12/01/2019